싸이퍼(CYPHER) - MC메타, 로꼬, 딘딘, 진돗개 (MC Meta, Loco, Dindin, Jin Doggae)

음악

2015. 2. 7. 14:35 - 신코코신




유튜브를 떠돌다가 아주 좋은 영상 발견했습니다.

먼저 싸이퍼(CYPHER)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.


하나의 테마에 프리스타일로 랩을 준비한 후 비트를 맞춰서 래핑을 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최근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화제가 된 부분이기도 한 싸이퍼(CYPHER).


레이블, 그룹 상관없이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
위 영상은 싸이퍼를 아주 잘 표현해주는 영상입니다.





역시나 음악은


긴 말 필요 없습니다.


감상하시죠!




 
MC META)

래퍼들끼리 만나서 서로 SWAG 아니면 기싸움
맞수아니면 악수하고 헤어질 때는 Peace Out
가진 것 하나 없어도 나 행동하는 건 진짜
명품 없어도 명품을 품은 듯 난 좀 비싸

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고쳐썻던 그 놈의 닭 벼슬
확인안하면 다 까먹어 해서 매일같이 나 허슬
두 번 다시 없을 내 벗은 바로 24시간 난 멋을
내 커플 잠을 못 자 내가 잘라낸 눈꺼풀

돈벌이야 내 쇼 사람들은 계속 외쳐대고
매일매일 높아진 내 코 성인이 된 미스터 피노키오
보나마나 상관없어 내 의지대로 난 계속해서 가고내가 실패한다면 잘 듣겟지 악마들이 뱉어댄 호!

내가 두 번 살더라도 선택은 분명할거라고
내가 원하는 꿈을 위해서라면 난 내 전부를 걸거라고
전부를 걸지 않으면 그건 내 인생이 될 수 없고
승부를 걸지 않으면 내 몫에 손을 댈 수 없어 워!

DIN DIN)

Skim beat 깔아 오늘도 mic을 잡아
뱉는 rhyme 들 하나하나 갖다가 네 귀에 때려 박아
착해 빠진 맫씨 만큼이나 잘빠진 내 맵시
네 입술이 나를 욕해도 이제는 웃지 배시시

Motherfucker get a grip no more trip in your dream 니네들이 원한 그륌
비치들의 jealousy but I'm living in reality
나는 기억하지 총들고 지켰던 밤
That's why only I can drop the motherfucking bomb right here god damn

또 내 양옆엔 
진돗개와 로꼬, yeah I'm his fan
나 찰날의 순간 만으로도 메타형이 원대로 다 찢지 ya heard
8대2 가르마도 모르는 너희는 지조가 없지

쩌리 들이 우리 자릴 감히 탐내? 미친거니?
Swings형 에게서 불도져 빌려서 다밀어 해치워 자빈없어
show me the money 연결고리 이 그림은 어디서도 못보지 워!
우리들의 값어치 딱 봐도 이젠 알겠지 motherfucker

JIN DOGGAE)

래퍼라는 직업 보이나 봐 쉬워 그래
놀면서 돈 벌어 근데 모두 다 give up
내 목소리가 싫어 그래서 없대 실력
미워해 의미 없게 쓰지 않아 신경

다 치워 난 유니크한데 다 똑같아
같은 flow 같은 tone 따라 하는 것만 해
잘해봤자 가짜가될 놈들에게 뭘 바래?
자자 잠깐 내가한번 흉내내봐 똑같게

지금 내가 하는 건 요즘 다들 하는 flow
rhyme 하나 없이 도 막뱉 으면 되는거
hey.. 이게 뭐냐 대체
유치원생도 하겠다 도리도리 잼잼

황새쫓는 뱁새 따라 가려하니 헥헥
game set 이야 왜? 다르기 때문이야 태생
쌍둥이조차 다르듯 우린 하나하나 달라
근데 잘나가는 거 따라 하기 다 바빠

내 말은 trend 를 무시하라는게 아냐
모방과 창작 간의 조화가 필요하단 말

LOCO)

딱 반년 전부터 난 본명보단 LOCO
로 불리고 있어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속도
무엇을 위한 것인지도 몰랐던 면접
에서 감췄던 사실들을 무대위에서 폭로

어떤 기대는 부합 어떤 기대는 져버리지
필요없어 난 가지 않는 길의 빛은 다 꺼버리지
내가 볼 땐 제일 쓸데없는 것이 음악 정치지
난 그냥 이 느낌 하나로 미랠 점치지

강요 안해 강요 안해도 올라가지 네 팔
내가 장황하게 설명 안해도 다 이해하지 내 말
끝난 Show me the money 이젠 거절도하는 섭외
나만의 역사를 펼칠 대본을 직접 써내

너네가 작업실에서 소주에 새우깡을 먹을때
난 이 cypher 에 넣을 가사를 일본에서 써
어릴 적 우상들과도 같은 무대에 서는게
이렇게 이젠 익숙해지게 됐어 you see?





진돗개 ㅋㅋㅋㅋ 연결고리 디스가 인상적입니다. 도리도리잼